간단한 태국어를 배워두면 푸잉들과의 대화가 훨씬 재미있고, 더 많은 것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.
하지만 이런 부분은 역시나 한국 사람들 깔끔하게 정리해서 손님들은 이용에 아무 불편이 없습니다. 텐프로라는 명성에 맞게 푸잉들 수질이 정말 좋습니다. 제가 개인적으로 여기 자주 가다가 좀 멈췄습니다.
둘째, 푸잉들과의 대화에서 예의를 지켜야 합니다. 그들도 일하는 사람들이기 때문에, 존중하는 태도로 대하면 더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.
하지만 어쩌겠습니까, 깡패 같은 현지 얘들 줄지어 서있고, 말도 잘 안통하고, 돈을 안내면 못 가게 잡아두는데, 어쩔 수 없이 돈을 내야지요. 어느 노래방에 가도 아시겠지만, 최대한 아무런 말없이 아무런 문제 없이 노시는 데에만 집중 하시는 게 좋으시지 않습니까, 좋은 마담이 있어야 아가씨들도 좋고, 좋은 실장이 있어야 손님의 말을 대변하여 모든 것들을 쉽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. 업체 선정이 매우 중요하니까, 좋은 업체에서 좋은 실장을 만나 노시면 아주 좋겠습니다. 이상 태국 노래방에 대해 말씀드렸습니다. 다른 거 필요 없이 저 최 반장에게 연락 주시면, 글에서 적은 것보다 더 상세하고 정확하게 도와드리며, 예약을 해드리겠습니다. 또한, 직접 뵙고 인사 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예를 들면 한국어를 조금 하는 친구라던지 영어를 잘하는 친구라던지 언어적 소통이 굉장히 중요할 수 있기때문에 미리 파악을 하는 것도 중요합니다.
한국인 여행자들은 이 코리아 타운 때문에도 이 근처로 숙소를 잡는경우가 많은데요
착석식 치앙마이 밤문화 총라오에서는 영어가 가능한 푸잉들과 대화가 가능하지만, 입석식 총라오에서는 태국어를 조금이라도 할 줄 알아야 대화가 원활합니다.
공유하기 블로그 주소 변경 불가 안내 블로그 마켓 판매자의 이력 관리를 위해
코리아나 : 일단 친구들 수로 따지면 궁저보다는 적습니다. 하지만 제가 개인적으로 느낀 바로는 조금 더 텐션이 좋아 보였습니다.
커다란 바스켓(⁎바구니)을 들고 있었습니다. 형제는 정답게 어깨를 나란히 하
자주 가진 않지만 평소 한국에서 노래방 갈 때 부르던 노래들이 다 있어서 신기했습니다 ㅎㅎ
추가되는 금액도 전혀 없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. 오히려 더 잘 챙겨 줍니다 !
화석이야 동남아들 마다 내상이 좀 있긴한데 그나마 안전빵인 곳이 방콕쪽 애들인거 같아요 여행인기 나라여서 그런가
태국은 그 독특하고 다채로운 밤문화로 유명한 나라입니다. 특히 방콕은 그 중심지로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. 경험하면서 그 매력을 이해하는 것은 여행자에게 큰 재미와 흥미를 선사할 것입니다.
Comments on “The Ultimate Guide To 태국 노래방”